다낭 추천 가라오케 –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판세분석 II

다낭 추천 가라오케 –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판세분석 II

다낭 추천 가라오케 –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판세분석 II

Blog Article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II

https://vn10pro.com/wp-content/uploads/2024/03/FB_IMG_1710761809338.jpg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II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II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2부 시작하겠습니다.



호치민은 작년 7월 갤러리 사건부터 계속 칼바람이 불고 겨울 내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도 1군 로컬 103과 레탄동에 있는 비타민이 털렸죠.



103도 비타민도 어느 정도는 예상이 되던 가게였는데 쭝손에 있는 보스 Boss 는 안 털리고 있는 거 보면 대단하네요.

디맥스와 썬플라워 시절부터 맨날 마약이니 뭐니 단속 때문에 문닫고 다시 열고를 반복하던 곳인데 이번 한파에는 멀쩡한 걸 보니 신기합니다.





○ 다낭 가라오케 단속 소식


3월에는 다낭에도 몇차례 단속 소식이 있습니다.

호치민처럼 대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슬금슬금 움직임이 보인다고 할까요?



마약 던속을 핑계삼아 7시반에 와서 10시까지 있다갔다고 하는데 어째 호치민 단속 초기와 비슷합니다.

마약 단속을 핑계 삼아 전체적인 장부 검사하고 인적 구성 파악하고

실제 단속 때 어떤 장부와 어떤 사람을 조져야 하는 지 파악하러 온 듯한 느낌이랄까?

갤러리도, 조이도, 비타민도…… 비슷한 스타일로 진행됐었으니까요.



아무튼 그래서 다낭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흉흉합니다.



추가사리)

이틀 전 (3/27) 브이쇼 vshow 가라오케에 약물 단속이 나와서

손님 및 꽁가이와 직원들 모두 약검사를 받고 꽁가이 몇명이 정밀검사를 받으러 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지역 공안이 아니라 탄포 공안(시경찰)이 움직인 상황이라고 하고

3월 한달동안 2번의 단속을 맞은 상황으로 조금 위험한 상황이니 당분간은 거리를 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도 호치민처럼 대대적으로 전반적인 단속이 있을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 다낭 추천 가라오케


이번 달에 손님들에게 괜찮았다고 평가 받았고 제가 가봐도 좋았다고 생각되는 가라오케는 뉴민 텐프로 오페라 세 곳 인 것 같습니다.



1. 뉴민
지금 다낭에서 가장 핫한 가라오케 중에 하나 입니다. 원오페라가 주춤하는 사이 원톱으로 나갈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뉴민이 텐프로와 함께 쌍두마차로 끌고 가고 있기는 하지만 단독질주를 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2. 텐프로
텐프로는 행사를 진행하면서 아이들에게도 소문이 좋게 났는 지 확실히 수량이 많아졌습니다. 연령대도 가장 낮아서 뉴민과 함께 지금은 쌍두마차 소리를 듣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원래부터 마인드와 와꾸로 승부보던 텐프로이기 때문에 더 좋은 소식이 들려 오리라 생각합니다.



3. 원오페라
원오페라는 마담 2명을 자르면서 최대 장점이었던 물량공세가 조금 약해졌었는데 지금은 다시 복귀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나이대가 조금 높아져 있는 상황으로 조금 더 지나야 올라올 듯 합니다. 그래도 부자가 망해도 3년은 간다고 다른 곳들에 비해서는 충분히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3월초 단속 여파가 있는 듯 하니 4월에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 다낭 가라오케의 전반적인 상황


다낭은 한인 가라오케가 몇 개 있지만 한가라의 시스템 그대로 베껴서 베트남 사장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들이 꽤 있습니다.

한국말을 잘 하는 베트남 직원을 쓰기도 하고 한국인 매니져를 두고 관리를 맡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실제로 피해 사례도 좀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검색을 하게 되면 많이 나오는 준코나 벤츠도 몇명의 밤가이드 들이 십시일반으로 돈 모아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엄청 유명하고 좋다고 광고성 멘트를 많이 써서 띄우고 있지만 실상을 보면 아직은 자리를 잡지 못한 상황입니다.



단골보다는 뜨내기 장사를 하는 다낭의 특성 상 눈탱이 맞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니 잘 알아보고 가시길 권장드립니다.



아싸리 시스루 입고 노는 애들이 있는 로컬이라면 그러려니 하지만

한가라 스타일의 로컬 사장이 운영하는 가게는 방심하고 있다가 당하기 때문에 내상이 상당힐 수 있습니다.





○ 다낭 가라오케 대표 내상 (feat.조기퇴근) 증가


요즘 다낭은 꽁가이들의 수급이 here 쉽지 않고 워낙 밖으로 도는 애들이 많아서

신규 업장이나 좀 알려지지 않은 업장에서는 보도 아이들을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약이 많으면 많이 부르고 예약이 별로 없으면 가게 고정 아이들로 때우는 거죠.



특히 로컬 업장에서 이런 행태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그 아이들이 관리가 제대로 될 수가 없겠죠?

그래서 요즘 다낭에는 조기퇴근 내상이 상당히 많이 발생하는 편입니다.



오래 오래 술도 한잔하고 데이트를 즐기기로 했음에도 뭔 12시 땡치면 다들

엠 뭉 디 베 em moun di ve~ 엠 파이 디 베 em phai di ve~~

신데렐라인가요? ㅋㅋㅋㅋㅋ



가라고 안 해도 지들이 알아서 챙겨 입고 ㅌㅌㅌ 하는 통에 실장들에게 컴플레인 전화를 하면 카톡 차단 박고 쌩~~~

가게 대표전화로 컴플레인 하면 밤가이드들 다 똑같다 보니 서로 감싸주고 편들어 주느라 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허다 하네요.

그래서 왠만하면 이 부분이 잘 처리 되는 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뭔 거사를 치루기라도 했으면 그나마 나은데;;;; 맡은 바 본분을 망각하고 ㅌㅌㅌ 하는 것들이 부지기수이다보니;;;;;





○다낭 밤문화 새로운 트랜드 룸바 Room bar (feat. 착석바)


요즘 다낭 여기저기에 룸바 Room Bar 들이 엄청 생기고 있습니다.

아마도 팜빈동 전설의 짬뽕 옆에 있는 보스바 Boss bar 의 영향인 듯 한데 한국의 룸 가라오케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애들들도 짜오방을 해서 착석을 하는데 애들 와꾸 수준은 다낭 최고 수준이라고 해도 틀리지 않을 겁니다.



적어도 호치민 한가라 테이블 아이들 수준은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와 차이점이라면 공식적인 에프터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비공식적으로는 얼굴빨이든, 말빨이든, 왼손빠따질이든 법적으로 성인이라면 문제될 것은 없는데 가게에서 쉽게 허락을 하지는 않겠죠?

하지만 차분히 차근차근 시간을 갖고 공을 들인다면 절대 불가능 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현지 거주자들 혹은 장기 여행자들 또는 자주 다녀가시는 분들이 그걸 노리고 많이 가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단기 여행객의 입장에서 블확실한 확률에 투자하는 걸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여행의 목적에 맞는 선택이 가장 중요하죠.



단, 단기 여행자 분들도 노래 부르면서 술 한잔 하고 싶은데 에프터는 안 땡긴다 싶을 때 가볼만 합니다.



다낭 가라오케들은 99% 에프터를 위해서 가게를 찾는 손님들이고 그렇 때문에 직원들도 당연히 그렇게 셋팅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에프터 생각없이 가기가 부담되죠.

한잔 마시고 노래도 하고….. 그렇기 노는 건 좋은데 나올 때 그냥 나오게 되면 돈 벌이를 못한 그녀들의 한이 욕이 되어 뒷통수에 날아와 꽃히는 걸 경험하게 됩니다.



말은 못 알아들어도 말투와 늬앙스로 저게 욕이구나…. 하는 건 느껴지잖아요~;;;;;;



그래서 술과 노래는 땡기는데 에프터 생각 없을 때 가라오케를 가기가 부담스럽죠.

딱 그렇게…. 놀고는 싶은데 에프터는 안 땡길 때 그럴 때 가서 한잔 하고 오기 좋습니다.



단,

술 마시면서 피아노치고 노는 거 좋아하신다면 조금 안 맞으실 수 있습니다.

노는데 베테랑이신 분들이야 뭐 문제 될 거 없겠지만 좀 서툴다 싶은 분들은 애들한테 말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게 뭐야~~~ 하고 나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애들이 와꾸는 좀 되도 도도한 게 있어서 맘대로 못 노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술값이 싸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바 같은데 가서 술 한잔 하면 지하실 가서 먹는 거나 비슷하잖아요?

여기도 그렇습니다. 가라오케에서 한세트 먹는 거나 비슷비슷합니다.

가벼운 한잔을 원하신다면 룸보다는 바에서… 혹은 그냥 맛 좋은 해산물 집에서 맥주 한잔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낭 예약 연락처


모든 가라오케/ 마사지/ 불건마/ 룸바/ 추천 및 예약

카카오톡 : xinchaodanang

다낭 스탭 xinchaodanang_kakao





이상으로 2024년 3월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2부 (다낭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를 마칩니다.



witten by 꽁교수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베트남텐프로 상품 예약문의


통합예약(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호치민 스탭 (가라오케/마사지/현지예약 및 민원) : 로카르 locarjung2
다낭 스탭 (가라/마사지/불건/기타 예약 및 민원) : 신짜오다낭 xinchaodanang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베트남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https://vivatourvn.com/
남자들의 베트남 여행 호치민 다낭 냐짱 달랏 투어 – 비바투어 베트남

Report this page